김지운 홀덤협회장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전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회 중 하나인 WSOP 런던대회입니다.
WSOP는전 세계의 홀덤인들의 가장 큰 게임 이벤트이다. 별들의 전쟁이라 불리는 트라이톤포커토너먼트와 동시에 진행된 이번 대회는 지난달27일부터 시작됐으며, 지난13일까지 런던 JW메리어트호텔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대회에는 김지운 협회장과 함께 Tommy Kim, Ryan Yu, 송인호, 최정아 프로가 함께 참가했다. 메인 이벤트에서는 전 세계에서 모인 총 1018명의 선수가 참가했으며, 김지운 협회장과 Tommy Kim 선수가 데이2에 진출해입상을 확정 지었다.
파이널 라운드인 데이3에 진출한 김지운 홀덤협회장은 중반부터 칩리더를 지키며 공격적인 플레이와 탁월한 위기관리 능력으로 우승을 거머쥔 가운데, 상금 14만3000파운드(한화 약 2억 4천만 원)를 확보하며 남은 이벤트 경기를 치뤘습니다.
남다른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김지운 협회장은 WSOP 라스베이거스대회에서 한국 선수 중 가장 좋은 기록인 47위에 랭크된 바 있다.
이렇게 홀덤이 열풍인 중에 유명인들도 함께 합세하여, 홀덤의 재미를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저희 온라인홀덤에서는 홀덤의 각종 내용을 이렇게 블로그에 작성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내용으로 홀덤의 소식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Comments